제38회 전국주일학교 어린이 찬양경연대회
제38회 전국주일학교 어린이 찬양경연대회가 지난 10월 19일(토) 오전 11시 30분부터 창원시민교회 본당과 초등부실에서 진행되었다. 전국주일학교 찬양·율동팀의 인도로 시작된 대회는 전국주일학교연합회 회장 박남홍 장로의 사회, 부회장 나근중 장로의 기도, 전국주일학교 지도목사 박윤석 목사의 ‘서로 화답하고 찬송하며’(엡 5:18-19)라는 제목의 설교와 창원시민교회 담임 김영곤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이후 창원시민교회 성도들께서 정성껏 준비해 준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고 유년부 독창은 초등부실에서, 초등부 독창은 본당에서 진행한 후 전체가 본당에 다시 모여 중창과 합창대회를 진행하였다. 찬양경연대회 내내 하나님께 올려 드리는 아름답고 뜨거운 찬양의 소리가 교회당에 가득 메아리쳐 대회에 참석한 어린이들과 교사, 부모님 모두가 큰 은혜를 받은 시간이었다.
이번 찬양경연대회에는 전체 90여 명의 어린이들이 교회 대표로 참석하였고, 대회에 참석한 어린이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하여 80여 명의 부모님들도 함께하여 더욱 풍성한 대회가 되었다. 우리 교회 주일학교 어린이들도 아래와 같은 좋은 성적으로 입상하였다.
금상:오태석 / 은상:현시온 / 동상:김휘성 특별상:김온유, 김하람, 홍주아
금상:김영은 / 동상:김서진, 오은진 특별상:이예영, 이예지, 정현우
금상:고은유 외 11명 / 은상:성이솔·성이샘
금상:김승민·김은민 / 은상:김도현 외 10명
? ? ? ? ? ?금상:샛별합창단(고건우 외 32명)
더 많은 사진을 보시길 원하시면 클릭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