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키즈그라운드 오픈식이 지난주일 오후 1시부터 지하 2층 키즈그라운드 앞에서 성도들과 교역자, 어린이들이 참석한 가운데 유아부 담당 백세현 전도사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먼저 약 3개월간 성도들의 정성어린 특별헌금으로 완성한 키즈그라운드 공사 과정을 담은 영상을 잠시 시청하고, 가렸던 커튼을 열고 내부를 공개하는 순서가 신승욱 담임목사, 권구석 장로, 어린이 대표 권백겸 모범어린이와 조부 권구석 장로, 김수아 모범어린이와 조부 유현상 장립집사의 커튼 오픈으로 진행되었다. 커튼 오픈으로 그동안 베일에 싸였던 키즈그라운드가 그 따스하고 아늑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드러내자 모여 있던 어린이들과 성도들은 큰 함성과 박수로 기쁨과 감사를 아낌없이 표현하였다.
이후 공사를 총괄한 최봉열 장로가 간략하게 공사개요와 내부 시설을 소개한 후 담임목사님의 총평 및 기도가 있었다. 담임목사님께서는 총평을 통해 먼저 키즈그라운드 오픈으로 인한 기쁨과 감사와 감격을 표하시며 하나님께 큰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리고, 귀한 물질과 기도로 후원한 성도들과 공사를 맡아 헌신한 최봉열 장로와 관계자들에게도 감사를 전하고 축복하며 기도하셨다. 이후 주일학교 어린이들이 미리 받은 순서표에 따라 설레는 마음으로 키즈그라운드 내부로 입장하여 신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키즈그라운드 오픈식을 마쳤다. 특히 오픈식 후 참석한 어린이들에게는 주일학교 교사들이 일일이 뜨개질하여 제작한 예쁜 키링을 선물하며 어린이를 향한 사랑을 전했다.
경향키즈그라운드는 천장을 확장하여 공기가 잘 통하고 유리로 되어 있어 선큰가든을 조망하면서 즐길 수 있으며, 기존의 새싹 도서관을 리모델링한 도서 공간은 물론 자동차놀이와 소꿉놀이, 블록놀이 등 놀이 공간과 신발장과 옷장, 정수기 등이 준비된 편의 공간, 부모를 위한 카페 공간으로 구별되어 있다. 특히 로비에 마련된 카페는 QR 코드를 이용하여 지하 2층에서 바로 만나의 집에 음료 주문이 가능하다.
경향의 자녀들과 3040세대를 위해 기도하며 온 성도들의 특별헌금을 통해 꾸며진 아름답고 신나는 키즈그라운드가 담임목사님의 기도와 온 성도들의 바람처럼 앞으로 어린이들이 마음껏 교회를 좋아하고 즐겁게 뛰어놀며 신앙의 추억을 만들어가는 행복하고 신나고 안전한 공간이 되고, 3040세대가 자녀들을 안전한 공간에서 뛰어놀게 하고 마음껏 예배하고 봉사하며 교제함으로써 하나님 중심 성경 중심 교회 중심으로 살아가는 기회를 제공하고, 태신자 어린이나 새소식반 어린이를 초청하여 함께 즐김으로써 지역 사회 전도의 공간이 되고, 경향의 모든 어린이가 교회 울타리 안의 즐거움을 만끽하며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 그 믿음이 무럭무럭 성장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리며, 앞으로 계속하여 우리 경향에 하나님께서 크고 놀라운 새 일들을 펼쳐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