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부S.F.C.(담당: 이상민 목사, 부장: 김성일 장로)와 청년회연합회(담당: 김주원 목사, 곽진아 전도사, 부장: 송근성 장로)의 ‘2025년 대학부ㆍ청년회 연합체육대회’가 지난 4월 6일(주일) 160여 명의 대학부 운동원과 청년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글로브홀(제3성전)과 우성체육관에서 진행되었다.
운동원들과 청년들은 먼저 글로브홀(제3성전)에서 찬양 시간과 새신자 소개 시간을 가졌는데, 이날 행사에는 새신자 2명이 참석하여 환영을 받았다. 이후 다 함께 우성체육관으로 이동하여 이상민 목사의 기도와 개회 선언으로 본격적인 체육대회가 시작되었다.
먼저 준비운동으로 몸을 푼 뒤, 대학부 진행부와 청년회 친교팀 주관으로 대학부 운동원들과 청년들이 혼합하여 구성된 8개 조는 4가지 코스를 돌며 다양한 게임을 즐겼다. 게임을 마친 후에는 담임목사님께서 오셔서 기도해 주시고, 단체 촬영 시간을 가졌다.
이후 다시 글로브홀(제3성전)로 이동하여 게임을 통해 얻은 간식을 먹으며 서로 하나 되는 시간을 가졌고, 경품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나누는 즐겁게 교제하였다.
이번 대학부ㆍ청년회 연합체육대회는 오는 8월 13일(수)부터 16일(토)까지 연합하여 진행될 제2회 전국 청년ㆍ대학부 연합수련회를 앞두고 대학부와 청년회 간의 교제와 친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두 기관이 주님 안에서 더욱 하나 되어 주님의 장성함에 이르기까지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성도들의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
댓글